본문 바로가기

어린이 영어이야기/동영상

[입체 책]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..참 잘 만들었네.


(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입체책)

요즘  인터넷에서 어린이 영어(동화)책을 읽어주는 동영상을 검색하고 있는데 오늘은 유튜브(Youtube)에서 우연히 아주 잘 만든 입체책(Pop-up Book)을 보게 되었다. 책 제목은 '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(Alice's Adventure in Wonderland)'인데 내용은 다 잘 알테니 생략..

아이들에게 책에 흥미를 갖게 할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가 입체책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.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펼쳐지는 신기한 그림들..그리고 화살표 등의 손잡이를 당기면 (어설프지만) 실제 움직이는 것같은 효과도 줄 수 있다. 그런데 입체책은 내용보다는 매 페이지마다 펼쳐지는 그림들 보느라 정작 내용은 잘 모르거나 기억도 안나는 문제가 있기는 하다.

아무튼, 이 동영상에서 소개하고 있는 입체책보다 잘 만든 입체책은 아직 보지 못했다.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정말 대단하다는 감탄사와 더불어 사고 싶다는 욕심이 나기도 한다.

몇 개 포스팅을 했지만 어린이 영어책 읽어주는 동영상을 편의상 (유튜브에서 바로 포스팅 할 수 있어서) 구글 블로거(Blogger)에 포스팅 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들러보시길... (유튜브에서의 검색시간을 줄여드렸습니다. ^^;)
나중에 시간되면 한글로 책에 대한 설명과 줄거리도 정리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.
- 링크: KidsBook.Blogspot.com